런던으로의 왕실 웨딩 투어
웨일즈의 HRH Prince William과 Catherine Middleton양의 왕실 결혼식 행사 전체 또는 절반을 Blue Badge 가이드와 함께 투어.
2011년 4월 29일, Lewis Day사의 벤츠와 운전기사가 당신을 모시러 호텔에 들렸다가 William과 Kate가 눈부신 결혼식을 올리는 웨스트민스터 성당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여왕과 Philip, William왕자의 증조부인 Geroge 6세와 Elizabeth여왕 또한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William왕자의 어머니인 Diana 공주가 세상을 떠났을 때 장례식을 치른 곳으로도 이곳은 유명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왕실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한 런던의 Buckingham 궁전을 방문할 것 입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궁전 경비들이 교대하는 장면 또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왕실 초소에 경비들이 서있는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Clarence House가 있는Saint James 궁전 근처로 이동합니다. Clarence House는 결혼식이 있는 그날까지 William의 거주지이기도 하며 동시에 Charles왕자의 런던 거주지 입니다. 이제 당신은 왕실 커플이 Westminster 성당까지 오고 갈 그 길을 지나게 될 것 입니다.
계속해서 Diana공주와 William왕자의 집이자 그의 형제 Harry가 자랐던 곳인 Kensington 궁전으로 향합니다. 궁전 내부를 방문하는 옵션사항도 있습니다.
다음은 William 왕자의 부모님이 결혼식을 올린 St. Paul 대성당으로 이동할 것 입니다. 이곳은 우리가 보석왕관들과 Henry 8세와 그의 6명의 부인의 발자취가 있는 곳인 Tower of London으로 가는 길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투어는 4시간 또는 반나절 정도가 적당합니다.
Westminster 성당, St Paul 성당, Kensington 궁전 또는 The Tower of London과 같은 곳들에 직접 입장하여 관광을 원하신다면, 전문가인 Blue Badge 가이드가 개인투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투어를 선택할 시에는 8시간 내지 하루 정도의 시간의 소요됩니다. 또한 British pub에서 이곳의 진정한 전통적인 점심식사를 만끽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운전기사와 가이드 혜택
런던 중심의 유명 관광 장소에서 주차공간을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 입니다. 필요 없는 고민으로 시간을 허비하시지 마시고 운전기사와 가이드를 각각 이용해 보세요. 방문하는 곳마다 럭셔리하게 입장 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비의 교대
4,5,6,7월에는 항상 오전 11시와 오후 12시 사이에서 교대 행사가 이루어집니다. 나머지 달은 그 달에 맞추어 정해진 다른 시간에 이루어집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행사가 없습니다.
자동차 비용
반나절 벤츠 E클래스 세단 1~2명 340.00 GBP
벤츠 Viano 미니벤 2~6명 380.00 GBP
하루 벤츠 E클래스 세단 1~2명 605.00 GBP
벤츠 Viano 미니벤 2~6명 685.00 GBP
Blue Badge 가이드와 기사 포함 가격입니다.
부가가치세 20%가 추가됩니다.
장소에 따라 입장료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