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패션계의 독특한 인재들의 관심을 끌고있는 브리이언 파크 호텔은 녹음이 우거진 브라이언 파크의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평온한 오아시스 같은 곳은 현란한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와 몇블락을 니나지 않는 부근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북적거리는 맨하탄 미트타운으로 부터 평온한 휴식처를 찾게 해주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파크 호텔 빌딩은 유명 아티스트 조지아 오키프의 1927년 작품’Radiator Building-Night, New York’에서 소개되기도 했었습니다.
이곳의 고상한 객실은 매우 현대적이고, 스칸디나비아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럭셔리함이 묻어난 이탈리안 소재의 리닌, 플랫스크리 텔레비젼, 보스 스테레오 그리고 B&B Talia의 쉬크한 가죽소재 가구들이 특징입니다.
객실의 욕실은 대리석으로 장식되 있으며, Molton Brown의 목욕제품을 비치하고 있습니다.
Suite객실은 마루바닥장식과 수공예 티베트 카펫 그리고 브라이언 파크의 풍경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Suite객실들 중에는 와인과 시가를 즐기며, 아름다운 맨하탄 거리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호텔의 가장 높은층에 위치한 ‘The Hoods’ 는 두개의 디럭스 스윗으로 1924년 건축가 Raymond Hood에의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높은 천정, 전면이 창으로된 벽으로 장식되어 맨하탄 전경뿐만 아니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경치까지 감상할 수있습니다.
브라이언 파크 호텔은 각종 컨퍼런스, 파티 또는 웨딩으로 이상적인 장소이며,
미팅룸은 타임스퀘어의 명소 새해 맞이 볼 드랍을하는 곳의 바로 건녀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파크호텔의 하이라이트로는 더 셀러 바라고 할수있습니다. 특히,호텔 고객은 무료 식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맨하탄의 무수히 많은 바와 라운지들 가운데 브라이언 파크 호텔 고객들은 $20상당의 코스모폴리탄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셀러 바의 주요 고객층은 비지니스, 관광객또는 개인 고객등 다양한 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주말 동안에는 스페셜 디제이의 퍼포먼스와 함께 어우러지는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셀러 바의 지하에는 스크리닝 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영사기, 영사기사,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있는 바와 올드 스타일 팝콘 카트가 있어 고객들에게 다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식 스크리닝 룸에는 약 70고객들까지의 입장이가능하며, 또한 최근 호평을 받고있는 독립영화 'Holly Rollers' 의 촬영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섬세함과 잦은 정성은 브라이언 파크호텔의 하나의 특징으로 볼수있습니다. 이 호텔 특유의 붉은빛 엘리베이터벽면은 가죽으로 메워져있으며, 로비에는 최신유행의 뉴욕스타일 잡지들이 고객들을 위해 비치되어있습니다. 또한 브라이언 파크 호텔은 패션디자이너들의 객실이용과 브라이언 파크 호텔에서의 유명 디자이너들의 trunk show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파크호텔은 브라이언 파크, 쇼핑 거리로 유명한 5th Avenue, 미국의 가장 오래된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Lord & Taylor 백화점등 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뉴욕 미드타운의 주변을 즐길 수있습니다.
또한, 브라이언 파크 호텔은 모건 라이브러리 뮤지엄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모건은 구텐버그 바이블에서 밥 딜런의 첫번째 작사곡 ' Blowing in The Wind '의 스크랩까지 광범위하고 매혹적인 원고들과 작품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모건카페 와 모건 다이닝룸과 같은 독특한 런치 레스트랑을 즐길 수있습니다.
브라이언 파크호텔의 레스토랑 코이는 탑 스시 런치를 즐기는 고객들로 항상 붐비고 있습니다.
특히, 봄과 여름철에는 야외외서만의 즐길 수있는 여유로움의 뉴욕 풍경과 함께하는 브라이언 파크에 위치한
브라언 파크 그릴에서의 최고급 요리를 추천합니다.
브라이언트 파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검정과 금색의 조화를 이룬 고풍적인 외관이 인상적인 호텔입니다.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리조트형 호텔들과는 달리 뉴욕 맨하탄 중심에 위치한 호텔들은 이처럼 빌딩숲속에 아기자기 하게 붙어 있습니다. 메인 출입문도 여느 상점과 그 크기를 크게 달리 하지 않습니다.
이곳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로비의 모습입니다. 규모와 면적은 작지만 아주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브라이언 파크 호텔(Bryant Park Hotel) 바로 앞에 위치한 브라이언 파크(Bryant Park)입니다. 여름에는 잔디이지만 겨울이 되면 이렇게 아이스링크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건너편에 보이는 웅장한 건물은 뉴욕 공립 도서관(New York Public Library) 이고 스케이트장을 둘러싸고 있는 각종 상점들은 한 시즌동안만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스케이트장 한편에 위치한 kate spade NEW YORK 매장이 보이네요. 이곳은 원래 있는 매장이 아니라 시즌동안만 존재하는 임시 매장입니다. 유명한 디자이너인 kate spade 매장이 브라이언트 파크 옆에 존재한다는것 자체로만으로도 브라이언트 파크가 맨하탄에서 얼마나 유명한 곳인지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Tips : 입장료는 FREE
스케이트 렌탈 $13
자물쇠 렌탈 $6
*개인 스케이트를 가지고 오시면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개인 자물쇠를 가져오면 락커룸또한 무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